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초소형 마우스에서 프레전터로 변신... 로지텍의 색다른 마우스, 큐브... 본문

N* Tech/Device

초소형 마우스에서 프레전터로 변신... 로지텍의 색다른 마우스, 큐브...

라디오키즈 2012.01.27 20:00

제록스에서 태어나 20년을 넘는 긴 시간 동안 컴퓨터 생활의 동반자가 된 마우스.
마우스가 없는 데스크탑 PC 사용은 상상도 안될 정도죠. 노트북에선 터치패드가 있다고 해도 마우스가 없으면 불편하긴 매한가지고요.-_-;;

그렇게 긴 시간 PC와 함께 해오다보니 마우스도 꾸준히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요.
볼에서 광으로 또 레이저로 바뀌더니 선이 사라지고 다양한 무선 방식으로 변신하고 있죠. 그런 진화에서 로지텍의 큐브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마우스와 프리젠터 사이의 어디쯤...





최근 스위스의 로지텍이 발표한 큐브(Cube)는 손바닥 위에 가볍게 얹어지고 셔츠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사이즈의 앙증맞은 마우스입니다. 하지만 그냥 작은 마우스, 좀 특이하게 생긴 마우스에서 머물지 않고 또 하나의 기능을 담고 있죠.


바로 프리젠테이션 중 화면을 넘길 수 있는 프리젠터로 쓸 수 있다는 건데요.
사용법이 쉽게 몸에 익을 것 같지는 않지만 터치 제스처를 이용한 조작이나 공중에 띄우면 프리젠터로 변신하는 등의 특별함은 확실히 눈길을 끌긴 하죠? 참고로 이 녀석은 2.4GHz 무선 방식으로 PC와 연동되며 가격은 69.99달러(8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크기에 비해 은근 비싸네요~^^ 실험적인 모델이라 더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관련링크 : Logitech.com]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