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블로그 2주년 영화 모임... 후기... 본문

N* Culture/Movie

블로그 2주년 영화 모임... 후기...

라디오키즈 2007.05.06 16:59
어제 5월 5일 어린이날은 제 블로그가 두 살이 되는 날이었답니다.
개인음악방송 커뮤니티에서 ZOG 기반의 블로그로... 이후 태터툴즈와 티스토리로 이어가며 꿋꿋히 자리한 제 블로그.

어느새 나름의 브랜드(?)로 자리잡아가는 느낌이네요.


두번째 영화 모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건 그렇고 어제 5월 5일. 2주년을 기념하며 또 한번의 영화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 영화는 얼마전 국내에 개봉한 '스파이더맨 3'.

모임에 참석하신 분들은 작은인장님, ZF.님, 정호씨ㅡ_-)b님, 유노님, idea팝콘님까지 총 6명이었지요.

영화는 용산CGV IMAX에서 봤는데... 역시나 우여곡절이 제법 있었습니다.
ZF.님이 중앙선 열차를 놓쳐서 -_- 고생 끝에 극장에 오셨거든요. 그나마 영화 시작하고 한참의 시간이 흐른 후...

그리고 먼저 오신 분들끼리 잠깐 안면을 트는 사이 이런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로키티 인형탈을 쓰신 분이 여성일지 남성일지 한참의 토론도 있었다는 후문...
먼저 오신 정호씨ㅡ_-)b님과 idea팝콘님을 모델로... 곧이어 유노님과 작은인장님이 도착하셨지요.

ZF.님을 기다리다 영화 초반을 약간 놓치긴 했지만 저보다 훨씬 많은 부분을 놓치신 ZF.님에 비하면야... 그렇게 영화는 139분의 러닝타임을 쉼없이 달려갔습니다.
IMAX인 탓에 화면 비율이 조금 이상했지만 -_- 화면도 널찍한 것이 맘에 들더군요.
그렇게 영화는 끝났답니다.

대체적인 6인의 평은 나쁘지 않았다였지만 영화에 대한 평가는 함께하신 블로거들의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_- 후기 안남기시면 어쩌나~)


차와 함께 즐거운 수다...

극장을 빠져나온 일행 앞에 닥친 시련...
-_- 5월 5일 어린이날인 탓에 안그래도 사람들이 많은 용산역이 엄청 붐비더군요.
저녁 먹기엔 이른 시간이었기에 잠깐 차라도 마시면서 이야기를 해보려했던 얄팍한 스케쥴에 문제가 생긴거죠.

용산역사를 돌아다녀봤지만 마땅한 장소를 발견치 못해서 다른 분들의 중론을 모은 끝에 종로쪽으로 자리를 옮기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명의 남성이 들어가도 어색하지 않을 만한 장소를 물색하다가 들어선 곳은 예의 별다방.
된장남이라셔도 할말 없습니다만 사실 6명의 남성이 오후 5시쯤 둘어앉아 이야기할 만한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비싼 가격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음료보다는 그 시간을 보낼 장소를 임대하는데 지불한 돈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네요.

그리곤... 두 시간 동안 정말이지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했지요.
처음부터 영화를 함께 보고 식사를 하자는 것 말고는 특별한 주제가 없었던 탓이겠지만 정말이지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쏟아졌습니다.

영화 이야기 조금, 짝퉁의 천국이라는 중국 이야기, 기상이변이 창궐하는 지구, 각 기업의 재미난 뒷이야기들, IT 이야기들... 정작 블로그 이야기는 많지 않았지만...^^ 다양한 이슈로 쏟아지는 이야기들.


저녁을 먹으면서도 수다는 이어진다...

블로그 경력은 2개월부터 3년 넘게... 다양했고 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식견을 가진 이들이 나누는 이야기들은 충분히 흥미롭고 매력적이었죠.

그리곤 빠질 수 없는... 너무나 익숙한 사진 몇 장이 나갑니다.
저녁 식사 자린데요. 대게의 모임이 그렇듯...-_-; 정형화된 패턴을 밟아간 거죠.



모임 장소의 바이블이라 할 수 있는 삼겹살집이었습니다.
둘씩 짝을 이뤄 고기를 구워가며 쭈욱~ 대화를 이어갔지요.
여기서도 대략 두 시간 이상 이야기를 했던 것 같아요.

11시 가까이 되서야 식당을 나섰고 지하철과 버스로 그리고 다시 온라인으로 총총히 옮겨가셨지만... 한번 채워진 고리는 그리 쉽게 풀리지 않는 법이지요.

-_- 토요일 저녁 방심한 탓에 지하철이 중간에 끊겨서 택시를 타고 집에 오긴 했지만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이 있고 블로그라는 고리가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흠... 다음 영화는 뭐로 할지 고민 중이에요.^^

심슨가족? 캐리비안의 해적? 트랜스포머?... 라디오키즈의 영화 모임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유노님 블로그 : http://gifarang.com/tt ]
[작은인장님 블로그 : http://may.minicactus.com/ ]
[정호씨ㅡ_-)b님 블로그 : http://impress.pe.kr/ ]
[idea팝콘님 블로그 : http://ideapopcorn.com/ ]
[ZF.님 블로그 : http://www.psnnet.net/blog ]

PS. 이번 모임 후기는 커리어블로그 오프모임에도 등록됩니다.-_- 5만원을 향해~

Tag
, , , , , , , , , , , , ,


2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