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CSI:NY 시즌 2가 끝났군요. 아쉬워라.. 본문

N* Culture/TV

CSI:NY 시즌 2가 끝났군요. 아쉬워라..

라디오키즈 2006. 6. 6. 20:41
제가 최근 가장 재밌게 봤던 외화 시리즈 CSI:NY가 시즌 2의 종영을 고했네요. 이미 5월 17일에 미국에서 방송이 되었으니 종영된 후 어는 정도 시간이 흘렀지만 자막이 없으면..-_-; 그림 구경만 해야 하는 탓에 자막 파일을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끝을 봤네요.


24화의 주요 소재는 폭발 사건...

또 한번의 시즌이 지나가면서 CSI대원들 간의 관계가 깊어지기도 하고 커다란 사건을 겪기도 하면서 변화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CSI:NY를 다른 CSI나 CSI:MIAMI에 비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좀 더 업무에 집중하는 모습... 사건 자체에 비중을 두고 꾸려가는 이야기여서 였는데요. 사실 시즌 2에서는 그런 모습이 조금씩 희석되긴 했습니다.



시즌 3에서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듯한 대니와 린지

이전 시즌이자 CSI:NY의 최초 시즌이 지나치게 무겁고 어두운 화면과 사건 중심으로 이야기를 끌어가서 시청자들의 개선 요구가 있었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화면의 톤도 밝아졌고 사건 중심이던 에피소드에 각 대원들의 개인사 그리고 그들이 사건과 직접 연관되는 에피소드를 삽입하면서 많은 부분이 전 시즌과는 다른 느낌으로 흘렀지만... 맛깔스럽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제작진과 배우들 덕에 불만보다는 또 다른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시즌 2의 후반에 대니의 과거가 밝혀지는 에피소드나 스텔라와 연인 사이에 벌어진 사건을 다룬 에피소드. 그리고 24화였던 맥 반장의 어두웠던 과거와 연결되는 에피소드 등을 준비해준 점은 인물들에 대해 조금은 더 알아가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에이든의 죽음은 안타깝네요. (린지를 넣기 위해 팀에서 뺐던 건 아닐까라고 생각했던 그녀였는데.. 결국 죽임까지 당하다니...T_T)


맥과 스텔라는 역시나 존경과 신뢰의 관계(?)... 아니면 멀더와 스컬리..-_-;

또 마지막 에피소드 24는 여러가지로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최근 미국이 주변에 적을 만들어가면서 끙끙거리는 모습과 어느 정도 닮은 듯한 이야기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젠 시즌 3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려야 하겠네요.


Tag
, , , ,


6 Comments
  • 프로필사진 은빛늑대 2006.06.06 21:21 사람들마다 취향이 많이 다르네요. 저는 CSI:LV 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
    뉴욕 편은 한국 방송사에서 방영한 적이 없나요? 왠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06.06.07 02:21 CSI:NY의 경우 케이블 채널에서만 방송을 했고 아직 공중파에서는 방송을 하지 않았습니다. MBC가 가능성이 높긴 한데.. 글쎄요. MIAMI 시즌 3가 끝나고 나면 NY를 편성해줄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성우 더빙으로도 만나보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저도 CSI 원 시리즈도 좋아해요..^^
  • 프로필사진 chang 2006.06.06 21:25 아, 저는 CSI:Miami 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불타는 태양의 마이애미가 제가 있는 호주랑 거의 흡사해서 아주 옆동네 이야기 같다고나 할까요?
    시즌4까지 다보고, 이제 NY 시즌 1 시작했는데, 스포일러가 있었네요. 흑흑...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06.06.07 02:23 호주에 계시는군요. 왠지 호주와 닮아있을 것 같긴 하네요. MIAMI는 반장님의 카리스마가 너무 강한 것 같아요. 다른 지역보다..^^;;
    그리고 스포일러는 많지 않은 것 아닌가요. (-_-;; 가급적 스포일러를 안적으려고 슬쩍 한건데...)
  • 프로필사진 UnknownArtist 2006.08.02 19:46 트랙백 걸어놓으신 거 보고 왔습니다 :)
    에이든은 CSI:NY에 다시는 못나오게 확실히 죽여논 거죠....--;;
  • 프로필사진 라디오키즈 2006.08.02 21:54 미운털이 박혔던 걸까요? 어쨋든 초기엔 대니랑 에이든 쪽이 러브라인이었는데...-_- 백인이 아니면 살아남기 어려운 건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