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XBOX 360 팔아야 할까봐요..-_-;;; 본문

N* Kidz

XBOX 360 팔아야 할까봐요..-_-;;;

라디오키즈 2006.03.22 08:00
엄청난 기대와 기다림을 거쳐 제 손에 들어온 녀석임에도 아무래도 팔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포장도 안 뜯을걸 그랬나봐요.


깨끗하더군요. 일단 까봤거든요.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는 패키지이니.. 당장이라도 타이틀만 있으면 즐길 수 있을테지만... 또 다른 문제인 모니터가 해결이 안되는 상황이 되어버려서요.

그래서 다시 꼼꼼히 챙겨서 팔기로 마음먹어 버렸습니다. 대략 30만원 후반선에서 팔면 팔리겠죠?



헤드셋은 까보지도 않았죠..^^; 그렇지만 무선 컨트롤러에 HDD도 있으니 활용도가 높은 모델인 건 분명하잖아요.

미래가 많이 기대되는 모델이어서 팔기가 아쉽지만 막상 가지고 있어도 당장 게임을 할 수도 그 외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할 수도 없어..ㅠ_ㅠ 아흑~~ 눈물을 잔뜩 머금고 처분하기로 했죠 뭐... 팔게되면 들어오는 돈으로 새로 핸드폰을 갈거나 아니면 PSP등으로 대표되는 휴대용 게임기를 새로 마련할까 고민중입니다. 아니 PDA를 질러볼까요...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녀석을 받은 날 바로 처분할 생각을 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DIY로 구입한 LCD모니터에..-_- 어쩐일인지 컴포넌트 포트등이 전혀 없더군요.(사실 산 후 자세히 보지도 않았죠. 쓸일이 많지 않아서..) 어디에 올리면 바로 처분할 수 있을까요? 뭐 다나와니 뭐니 몇개 사이트에 일단 올려는 놓을 생각입니다만... 혹 이 녀석에 관심있으신 분 계신가요?


Tag
, , ,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