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홈 뷰티기기의 절대강자 LG 프라엘 플러스, 그리고 배우 이나영 사인회... 본문

N* Tech/Device

홈 뷰티기기의 절대강자 LG 프라엘 플러스, 그리고 배우 이나영 사인회...

라디오키즈 2019.07.26 22:00

홈베이킹, 홈트레이닝, 홈브루잉. 요즘은 뭐든 집에서 직접 하는 게 유행인가 봅니다. 한때는 전문가를 찾아가서나 가능했던 것들을 집에서 직접 뚝딱뚝딱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런 변화에는 자신이 직접 꾸준히 하고 싶다는 마음도 있겠지만, 관련 기술의 발전이나 제품이 많아지면서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져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진 게 더 큰 것 같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한층 더 진일보한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플러스를 만나다...


전문 뷰티샵에서가 아니라 부쩍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도 섬세한 작업인 피부 관리를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홈 뷰티기기의 등장이 한 몫 했겠죠. 그런 상황에 LG전자가 새로운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로 다시 한번 홈 뷰티 기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더라고요. 피부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 평범한(혹은 시대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남자지만, 이나영씨와 LG 프라엘 플러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해서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영화나 드라마가 아니면 쉽게 만날 수 없는 이나영이 오는 행사여서인지 매장 입구에서부터 꽤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는데요. 본격적인 행사 전에 행사장인 강남본점을 돌아다니며 슬쩍 내부를 들러봤는데요. 혼수가전을 둘러보시는지 이른 시간인데도 신혼부부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가전 매장 바로 앞에 8K 올레드 TV가 전시되어 있던데 생각보다 더 크고 좋아 보이더라고요. 마음 같아선 당장 구매하고 싶었지만, 일단은 마음 속에만 저장.

 

 

 


행사장에서 만난 LG 프라엘 플러스는 2017년에 첫 선을 보였던 LG 프라엘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이전 모델에 편의성을 높이고 안전성과 효능을 더 높였다고 하더라고요. 홈 뷰티기기로 피부를 관리하시는 분이라면 더 탐날 구성과 성능으로 돌아왔다는 얘긴데요. 라인업 자체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피부톤과 탄력 관리를 담당하는 더마 LED 마스크와 리프팅과 탄력 관리를 돕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화장품이 더 피부에 잘 흡수하게 하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더 깨끗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도록 돕는 듀얼 브러시 클렌저까지요.

 

 

 


LG 프라엘 플러스의 얼굴마담이자 국내 가정용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FDA의 Class II 승인을 받은 더마 LED 마스크는 LG이노텍의 정품 LED를 사용해 강력한 LED 광파워를 가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9분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LED 빛이 유지되면서 적색 LED와 적외선 LED가 피부 속에 각각 다른 깊이로 침투해 피부톤과 탄력 개선 효과를 가져옵니다. 기존 모델보다 LED수가 더 많아 빛이 얼굴 구석구석 더 많이 닿고 주름 고민이 생기는 입가나 눈 등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건 물론 착용감을 더 높였더군요. 안경처럼 생겨 착용도 쉽고 아이쉴드 같은 부분으로 눈부심도 방지해 줘 전반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었고요.

 

고주파와 LED 빛, 미세 전류를 함께 사용해 피부 탄력을 관리해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도 피부와 닿는 면적을 20% 키워 한번에 더 넓은 부위를 관리할 수 있게 했고요.

 

 

 


기존의 미세모에 실리콘 브러시를 더하고 피부 타입에 따라 브러시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듀얼 브러시 클렌저는 그 이름처럼 미세 진동과 회전 등의 방식으로 화장품을 깨끗이 지워주고, 이전 모델 대비 더 넓어진 헤드 면적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속에 화장품의 영양 성분을 밀어 넣어 줄 갈바닉 이온 부스터까지 대체로 기존 모델 대비 40% 넓은 접촉 면적과 개선된 사용 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던데요. 더마 LED 마스크를 제외한 다른 기기들은 외부를 의료용 실리콘으로 감싸 안전성은 강화하면서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

 

 

 


부쩍 늘어난 홈 뷰티기기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FDA 인증과 함께 다양한 첨단 기술을 사용해 피부를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LG전자의 프라엘 플러스. 비슷한 제품들 사이에서도 군계일학이었던 기존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시장에 어떤 자극을 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요. 이날 LG베스트샵 강남 본점에서 LG 프라엘 플러스의 모델인 배우 이나영씨의 사인회도 있었습니다. 저와는 너무 다른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에 환한 피부까지 명성을 증명하듯 환한 빛을 발하시더라고요.@_@/ 와~~ 사인을 받을 때 뭐라도 덕담을 던졌어야 하는데 이런 것도 해본 사람이 잘하는 법. 사인회 초보가 던진 말은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뿐이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해봅니다.ㅠㅠ 하아. 아무튼 LG 프라엘 플러스, 제품 자체는 전작에서의 아쉬움을 상당수 개선해 더 진일보한 모습으로 등장했으니 내 피부를 위해 쓸만한 홈 뷰티기기를 찾고 계시다면~ 요 녀석에 주목해 보세요.

 

 

Tag
, , , , , , ,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