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무선 키보드는 기본, 블루투스로 통화까지 한다... 엘레콤 TK-MBD041 시리즈... 본문

N* Tech/Device

무선 키보드는 기본, 블루투스로 통화까지 한다... 엘레콤 TK-MBD041 시리즈...

라디오키즈 2012. 5. 18. 20:00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활용이 늘면서 덩달아 관심을 받는 주변기기.
바로 무선 키보드입니다. 비교적 화면이 큰 태블릿 PC도 그렇지만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에서 무언가를 입력하려면 아무래도 PC에서의 그 키보드가 필요하니까요.

덕분에 케이스에 붙은 녀석부터 별도로 가지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을 녀석까지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수요가 적다보니 주변에서 흔히 볼 수는 없지만 개인에 따라 활용도에 큰 차이를 보이는 완소 아이템인데요.



블루투스 키보드로 통화까지 한번에...



갤럭시탭과 함께 분위기를 잡고 있는 이 녀석.
일본의 엘레콤이 선보인 신형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TK-MBD041인데요. 단순히 그럴싸한 디자인에 블루투스 키보드로만 활용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블루투스 이어셋처럼 통화도 가능하고 이메일을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전화가 오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바이브레이션 기능에 이어폰을 연결해 음악을 듣고 볼륨 조절까지 가능하죠. 뭐 일부는 평범한 블루투스 이어셋의 그것과 다르지 않지만 그걸 무선 키보드와 결합했다는게 이 녀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데요.






가격이 18,690엔(26만원 정도)으로 절대 저렴하지 않다는게 아쉽지만 제품 자체는 아이디어부터 디자인까지 제법 맘에 드네요.^^ 근데 이 녀석 국내에 들어온데도 얼마 팔리지는 않겠네요. 일단 가격이...;;


[관련링크 : Elecom.co.jp]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