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초콜릿폰의 적자?! 또 다른 초콜릿, 슬라이드로 등장하다... LG-BL20 본문

N* Tech/Device

초콜릿폰의 적자?! 또 다른 초콜릿, 슬라이드로 등장하다... LG-BL20

라디오키즈 2009. 7. 17. 09:55
얼마전 자신의 존재를 인터넷에 알리며 국내외에서 쏟아진 시선에 부담을 느꼈을 LG전자의 차기 초콜릿폰 LG-BL40. 4인치 21 : 9의 독특한 해상도를 선보이며 최소한 그 모습만으로는 혁신적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된 녀석.

2009/07/08 - 새로운 초콜릿폰 이렇게 생겼다~!! LG전자 Chocolate 사진 누출...


초콜릿폰의 적통...?! LG-BL20

헌데 이 녀석이 초콜릿폰의 적자는 아니었나보다. 서얼에 가깝달까...-_-
블랙과 레드, 특히 그 선명한 붉은색 키패드를 계승하는 슬라이드형 모델 BL42에 대한 정보가 네덜란드의 사이트를 통해 또 등장한 것이다.



초콜릿폰의 적통을 잇는 LG-BL20의 모습이다.
뭐 여기까지만 보면 글쎄란 생각을 할지도 모르겠지만... 그렇다면 이 모습은?



영락없는 초콜릿폰의 그 자태 아니던가. 선명한 붉은색 터치형 네비게이션까지...
헌데 BL20의 사양을 보면 BL40에 비하면 굉장히 힘이 빠진 느낌이다. 디자인 자체는 초기 초콜릿을 많이 계승하고 있지만 그 외의 사양은 조금 아쉽다는 이야기다.

블랙라벨 라인업이면서도 디스플레이의 해상도는 고작 240 x 320이고 카메라는 500만 화소 수준. 그 외의 세부적인 사양이 많이 알려진 건 아니지만 BL40보다는 보급형 시장에서 활약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다만 시크하게 마무리된 키패드는 맘에 든다. 블랙과 레드의 마무리... 초콜릿폰 답달까.
참고로 함께 비교되고 있는 제품이 원조 초콜릿폰이다.^^

[관련링크 : Allaboutphones.nl]


LG-BL40의 사진 몇장 더...

한편 앞서 모습을 드러내며 소비자들의 관심끌기에 성공한 LG-BL40에 대한 후속 정보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21 : 9의 시원스런 화면비는 16 : 9의 와이드 해상도에 비해 더욱 영화 재생에 잘 맞춰진 규격이고 독특한 해상도인 800 x 345도 이목 끌기에 확실히 성공했다.



그 길쭉한 모습까지...^^;; BL40의 내부 UI는 이렇다고 한다.
UI 자체는 LG전자의 S-Class UI를 따르겠지만 높은 해상도에 맞춰 세밀하게 디자인된 듯한 아이콘이 제법 멋스럽다.


BL40에 대해 좀 더 알려진 정보를 정리하면 가속도 센서 외에도 슈나이더 인증 렌즈를 사용한 500만 화소 카메라, Wi-Fi, FM라디오, 335MB 내장 메모리 등을 지원한다고 한다.


초콜릿폰 가족 모임... 크기 비교...

자, 그럼 신형 초콜릿폰의 크기는 어느 정도일까?


초기 초콜릿폰과 신형 슬라이드 초콜릿인 BL20과의 크기 비교다.


그리고 이어지는 적자와 서자...;; 왼쪽이 BL20, 오른쪽이 BL40이다.
이렇게 보니 길다는 BL40에 대한 감이 확 와닿는 데 초콜릿보다는 BL20가 길고 BL20 보다는 BL40이 길다.

속속 모습을 드러낼 후속 기종의 등장에 설레는 요즘.
슬라이드와 풀터치로... 초콜릿폰은 아직 진화를 멈추지 않고 있다.
이쯤되면 총알부터 재워놓고 있어야 하려나?

[관련링크 : Telefon-treff.de]

Tag
, , , , , , , , ,


2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