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공개되어버린 PSP Go... 하지만 디자인이 아쉽다 본문

N* Tech/Device

공개되어버린 PSP Go... 하지만 디자인이 아쉽다

라디오키즈 2009. 6. 1. 09:47
PSP의 새로운 버전에 대한 소식은 몇해전부터 계속 거론된 이슈 중 하나다.
새 버전이 등장할 것이다. UMD가 사라진다 따위의 이야기들...


E3를 앞두고 이런 이야기는 절정을 이뤘고 아니나 다를까 E3를 앞둔 시점에서 새로운 PSP. PSP Go에 대한 정보와 그 모습을 담안 사진들이 누출됐다.


손 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PSP Go는 슬라이드형으로 완전히 바뀐 모양과 UMD를 버리고 16GB 내장 메모리로 바뀐 내부 저장장치, 블루투스 추가 등 요모조모 많이 달라졌다.


워낙 기대를 받았던 터라 PSP의 신 모델이었던터라 여기저기서 관련 소식이 쏟아지고 있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가격 등의 정보를 제외하고 순전히 디자인만을 놓고 볼때의 만족도는 아쉬운 수준이랄까.=_=;


과거 Sony의 휴대기기였던 Mylo와 닮은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뭔가 둔해보이는 저 디자인은...;; 좀 더 맵시나게 좀 더 슬림한 느낌을 살릴 수 있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다음 주면 상세 정보와 가격 등 새로운 PSP인 PSP Go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쏟아지겠지만 이래서는 마냥 사랑해줄 수는 없을 것 같다.

UMD를 버린 탓에 콘텐츠 유통의 변화는 불가피해보이며 그 한축을 온라인에서 담당하게 될 것 같아 게임부터 음악, 만화 등의 콘텐츠를 Wi-Fi로 다운로드해 이용하게 될 듯 한데. 이런 변화를 동반한 PSP Go가 시장에서 환영받을 수는 있을까?

뭐 기능이나 가능성이야 그렇다치고 좀 더 예쁘게 나왔으면 좋았을터인데... 너무 아쉽다.
-_-;; 당장 살것도 아닌데 너무 푸념이 심했나.

[관련링크 : Gizmodo.com]

Tag
, , , , , , , , , , , ,


3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