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Neoearly.net 접속 불가 관련... 호스트웨이의 실망스런 도메인 관리... 본문

N* Tech/IT Service

Neoearly.net 접속 불가 관련... 호스트웨이의 실망스런 도메인 관리...

라디오키즈 2007. 10. 4. 14:33
제 블로그에 종종 찾으시던 분들...-_- 깜짝 놀라셨을 줄 압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빈발하게 접속이 안되다가 아예 오늘은 새벽부터 접속이 안되셨을거에요.

우선 접속 불안정에 관련해서 사과부터 드릴게요.
모두 10월 2일로 만료되는 도메인 때문이었습니다.

뭐 그냥 그 뿐이라면 제가 관리를 소홀한 탓이니 욕을 먹어도 할말이 없지만...
-_- 이 모든 일이 제가 도메인을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호스트웨이측의 불성실한 운영 탓이었습니다.

에효... 간단히 정리하자면 사건은 이렇습니다.
2007년 10월 2일로 제 도메인이 만료될 것이라는 안내 메일을 받고 안내 메일을 받은 후 얼마 안있어 신용카드로 9,900원의 연장 비용을 결제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렇게 정상적으로 입금되었다는 메일도 받아두었죠.
=_= 그래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경고 메일이 다시 왔더라고요.
그래서 재차 확인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금을 했는데 재차 경고 메일이 날아오더라 혹시 뭔가 잘못 된거냐라는 물음에 내부적인 시스템의 누락일뿐  정상 연장처리 되었다라고 다시 안심을 시켜주더라고요.

이 정도 되니 전 안심을 했었는데...
막상 연장 시점을 넘기자 빈번히 블로그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했고 그저 접속이 불량한가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오전엔 아예 접속이 안되더라고요.

부랴부랴 호스트웨이에 다시 문의해봤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극히 -_- 평범한 답변 메일이 날아왔더군요.
재차 확인할때까지도 정상적으로 결제됐으니 걱정 말라더니 입금 정보가 누락되서 처리가 지연되다니요.

호스트웨이의 관리 시스템이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난 달 말에 결제한 것을 재차 확인하기 까지 했는데 이제서야 누락이 되었으니 미안하다니요. 참으로 주먹구구식 의 '편리한' 운영이시군요.

설마 웹호스팅 등 다른 고객들에게도 이런 식으로 일을 처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뭐 그분들이야 저처럼 상대적으로 저가인 도메인 연장이 아니라서 열심히 관리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사건으로 호스트웨이에 적잖이 실망했습니다.

세계적인 도메인 관리 업체라고 생각하고(-_- 사실 저렴했던 등록 비용 때문에 선택하긴 했지만) 이렇게 뒷통수를 맞을진 몰랐네요.

에효... 어쨋든 그런고로 제 블로그의 접속이 원활하지 못했으며 이젠 어느 정도 정상화된듯 합니다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__)

다 제가 부족한 탓이지요.
앞으로 좀 더 안정적인 블로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g
, , , , , , ,


2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