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블루투스에 펜타그래프... 꼭 바라던 제품 출현... Microsoft Wireless Entetainment Desktop 7000 & 8000 본문

N* Tech/Device

블루투스에 펜타그래프... 꼭 바라던 제품 출현... Microsoft Wireless Entetainment Desktop 7000 & 8000

라디오키즈 2007.03.25 14:43

난 펜타그래프 방식의 키보드를 좋아한다.
그만의 부드러운 키감이 맘에 들어서인데 덕분에 지금도 멀쩡한 무선 키보드를 놔두고 아이락스의 유선 키보드를 사용하는 중이다.(펜타그래프 방식이라는 이유 하나 만으로...)

원래 내가 사용하던 키보드와 마우스는 Microsoft의 무선 데스크탑 세트였다.
펑션키 활성화 부분과 키감이 맘에 안들어서 키보드는 봉인한 체 마우스만 사용하고 있지만 최상의 A/S와 안정적인 성능은 무척 맘에 드는데...

지난해 소개되고 곧 본격적인 판매를 앞둔 새로운 제품군에 심각한 유혹을 당하고 있다.
이 포스트의 제목이기도 한 무선 데스크탑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명은 Wireless Entertainment Desktop 70008000이다.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의 조합이라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세부 기능은 더 매력적이다. 전체적으로 슬림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에 펜타그래프 방식 채용,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인디케이터도 제공되고 포함된 레이저 마우스는 재충전이 가능하고 Windows Vista에 최적화된 다수의 보조 키를 채용하고 있다. 또 별도의 네이게이션 패드도 내장하는 등 맘에 쏙 드는 장점들이 산재해 있다.

아쉬운 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숫자 키패드를 제외시킨 건데 숫자 키패드 사용에 익숙한 내게는 아쉬운 점이지만 전체적으로 무선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먼저 출시되는 7000의 경우 국내 시판 가격은 대략 16만원 선이 될거라고 하니 그다지 착한 가격이 아닌 것은 분명하지만 한번의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함께 구매한다면 그 가치는 극대화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PS. 아~~~ 역시 내 머릿속엔 언제나 돈 쓸 생각 뿐이다.


[관련링크 : Microsoft.com]

Tag
, , , , , , , ,


2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