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유니텍 A/S 정말 최악이군요..-_- 본문

N* Kidz

유니텍 A/S 정말 최악이군요..-_-

라디오키즈 2005. 12. 30. 18:37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Unitech의 A/S가 문제라는 이야기는 정말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었죠. 그렇지만 그새 유니텍의 ATi 9550 기반 카드인 인피니티를 사용해오면서 그다지 큰 문제가 없었기에 그런 이야기들을 한 귀로 흘렸는데 정작 제가 당하고 보니-_- 유니텍에 확~~ 정이 떨어져 버렸습니다.

자. 어처구니 없는 사진부터 보시죠.


제가 보낸 박스는 어쩌고 이따우~~ 박스에 담아 보낼수가..

-_-;; 보이시나요? 박스가 처음 보냈던 녀석에서 바뀌었습니다.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인피티니의 오리지널 박스에 메뉴얼, 드라이버 CD등과 함께 처음 샀던 상태로 고스란히 보냈는데 어이없이 nVIDIA의 정체로 모를 박스에 담아서 보냈더군요.

처음 택배로 받을때 제가 보낸게 아닌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뭐 쓸데없는 메뉴얼, 드라이버 CD라고 해도 원래 들어있던 젠더도 맘대로 가져가 버렸군요. 아무 생각없이 A/S 의뢰한 박스를 폐기한 건지 예상하시겠지만 저 박스에는 의뢰했던 카드만 덜렁 들어있더군요.

이것만도 어이없는데 또 한가지 충격을 주더군요.-_-;
A/S가 잘 끝나서 발송까지 끝났다는 문자를 주면 뭐한답니까! 실제 문제점은 해결이 되질 않았는데요.


화면에 파란 줄이 가는 것 때문에 A/S 보냈던 건데 전혀 해결 안됐습니다.

화면에 저 자글거리는 파란 줄. 계속 반짝이며 사라졌다 생겼다를 반복하는 것 때문에 A/S를 보냈는데 여전하군요.

도대체 A/S 기사들은 뭘 확인하고 뭘 고쳤으며 뭐가 수리가 됐다는 건지.
정말 짜증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저도 유니텍 안티가 되야할까 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