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스타워즈도... 애니메이션으로...@_@;; 본문

N* Culture/Ani/Comics

스타워즈도... 애니메이션으로...@_@;;

라디오키즈 2005. 12. 11. 02:39
스타워즈의 팬이라면 이미 많이 보셨겠지만... -_-;; 드디어 보고 말았다.
도대체 하드에 받아 놓은게 언제였나... 스타워즈 - Clone Wars Volume 1, 2


그들의 좋았던 한 때..!!

이 작품은 워너 계열인 카툰 네트워크에서 제작된 작품이다. 이채로운 점은 원작인 영화는 20세기 폭스의 작품인데 왜 애니메이션은 워너에서 만들었나 하는 점이다. 모르긴 해도 그 덕에 돈을 두둑히 챙긴건 역시나 조지 루카스였을 것이다.

자. 이 애니메이션으로 좀 더 들어가보자면 스토리는 영화인 스타워즈 에피소드2와 에피소드3의 사이를 메꾸고 있다.
그래서 아나킨의 성장과 어둠에 물들어 갈 그에 대한 암시를 다룬 부분과 제다이들의 활약과 이들이 앞으로 겪을 위기를 암시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2편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영화가 보여줄 수 없었던 제다이들의 대활약이 전편에 걸쳐 펼쳐진다. 제다이들의 전투는 호쾌한 군중씬 등이 주를 이루는데 일당 백 이상으로 혼자 우주선을 충동시키고 수십기의 드로이드를 일순간 날려버린다든지 하는 호쾌한 액션을 보여준다.

또 제목에서 알수있듯 훗날 제국군의 군사가 되는 클론 병사들이 다수. 정말 다수 등장하며 그들 만큼이나 많은 숫자를 자랑하는 드로이드와 사투를 벌인다.

그러나 아쉽게도..-_-; 정작 극장판에서는 그다지 활약이 두드러지지 않았던 제다이들이 휙휙 날아다니니 뭐랄까. 너무 비현실적으로 다가오는 영상이 문제였다.(제다이라는 것이 그다지 현실적인 인물들은 못되지만..) 또 아무래도 애니메이션 채널에서 방영된 만큼 잔인한 장면은 최대한 적게 강렬한 액션은 더욱 부풀려 놓은 것 같은 느낌이다.


-_- 될성부른 누런 떡잎... 아나킨 스카이워커


-_- 극 후반에 출연이 두드러지는 그리비어스 장군


어둠에 물든(?) 팰퍼틴 의장


아나킨의 스승에서 동료로... 오비완 케노비


의외로 대활약... 마스터 윈두



스타워즈 최고의 귀염둥이(?)를 꿈꾸는 마스터 요다


최고의 만담커플(?) C3PO와 R2D2


이름없이 사라진 그녀...-_- 악당 1..


ㅜㅜ 안예쁜 그녀... 아미달라 여왕


악당 패거리들. 시스의 군주 다스 시디어스, 듀크 백작, 그리비어스 장군


Tag
, , , ,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