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시간보다 빨리 가보자.. Clockstopers~ 본문

N* Culture/Movie

시간보다 빨리 가보자.. Clockstopers~

라디오키즈 2005.05.08 22:34


2002년에 나온 영화라지만..-_-;; 별반 대단하지 못한 SF영화..

'Clockstopers'라는 제목답게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을 그럴듯하게 보여주려고 한 작품인듯 하긴 한데... 역시 니켈로디언의 작품이어서 그랬는지...(니켈로디언은 TV용 만화 전문 프로덕션이다. 스파이 키드같은 영화도 이 회사의 작품.)

아무튼 영화는 오랜만에 영화의 주연을 맡은 제시 브래포드의 모험기가 주가된다.

영화는 교수인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 중심이 된다. 교수는 그의 엉뚱한 제가 하던 연구인 하이퍼타임(나는 기어가는데 상대는 달려간다..-_-;; 뭐 그래서 걷는 쪽에선 상대가 보이지 않는다는 상대성 이론에 바탕을 둔 뭐 그런것.)을 넘겨 받게 되면서 사건이 일어난다.

이 하이퍼타임은 정부의 사주로 한 연구소에서 연구중이었다. 하지만 연구가 수월치 않게 진행되고 이 시계(이넘이 신기한 짓을 한다.)가 교수의 정확히 말하면 그 아들에 손에 들어간 걸 알고 나쁜짓을 벌이고 주인공인 교수의 아들이 납치당한 아버지도 구하고 악당들을 제압한다는 것이다.

참 내용이 없지 않은가. 하지만 영화 안에 잔재미가 없는건 아니다. 아무래도 시간을 가지고 장난을 하는 영화이다 보니..-_- 깜찍한 상황들을 연출해내기는 한다. 하지만 그 뿐이다. 감동적인 가족 이야기는 될수 없을 뿐더러 액션물로도 부족한 그저 그러한 작품이 되어 버린것이다.

아고.. 배우만 아니었음 안봤을 지도..-_- 내일은 커스틴 던스트가 나온다는 크로스로드나 받아볼까낭. 커스틴 던스트도 귀엽다는... 허허~~

Tag
, , , , , , ,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