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트윈옥스 리뷰] 갤럭시 S4를 위한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 심플케이스 타조레드... 본문

N* Tech/Device

[트윈옥스 리뷰] 갤럭시 S4를 위한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 심플케이스 타조레드...

라디오키즈 2013.07.30 07:30

누구나 다 스마트폰을 쓴다고 할 정도로 흔해졌지만 스마트폰은 여전히 고가입니다.
그렇다보니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기본으로 구입하는 게 케이스나 보호필름류의 액세서리인데요. 스마트폰을 감싸고 다른 사람의 시선이 처음 머무는 제품이다보니 기능성 못잖게 디자인이 중요하게 받아드려지는데요.



그런 측면에서 최근 써본 트윈옥스의 심플케이스는 제법 만족스러웠습니다.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스마트폰 케이스의 본연의 기능도 군더더기 없는 그 디자인까지도...


포장 상자부터 고급스러웠던 첫인상...




제가 어떤 제품을 살펴볼때 주목하는 첫번째 포인트는 바로 포장 상자입니다.
대개 포장 상자 자체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크게 영향을 주거나 하지는 않지만 가끔 공들인 포장 상자는 제품 자체를 평가하는데 플러스 요인이 되곤 하거든요.

트윈옥스의 심플케이스도 그런 플러스 사례인데요.
선명한 레드 컬러의 심플케이스를 싸고 있는 베이지톤의 케이스는 자석을 이용해 열고 닫을 수 있도록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그러면서도 여성 구매자들이 좋아할만한 모습이었습니다.




기분 좋은 첫인상을 뒤로하고 열어본 내부에는 이렇게 지갑형 가죽 케이스와 갤럭시 S4를 감쌀 후면 케이스, 그리고 핸드 스트랩이 들어 있었는데요. 핸드 스트랩의 경우 별매 상품이니 참고하세요.^^

제가 쓰고 있는 케이스는 타조레드.
소가죽을 기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조 패턴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린 모습인데요. 타조 특유의 돌기 디자인에 비비드한 레드 컬러와 뒤를 받쳐주는 골드의 조화로움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맛이 있습니다. 컬러 뿐 아니라 똑딱이 단추를 비롯한 다른 디테일도 훌륭한 편입니다. 




다만 제가 받은 건 배송 사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ㅠ_ㅠ
갤럭시 S4용 케이스를 주문했던 건데 제가 받은 건 갤럭시 S3용이더라고요. 아시는 것처럼 갤럭시 S4와 갤럭시 S3는 전반적인 크기가 유사해서 케이스도 잘못 받았다는 걸 처음엔 눈치채지 못했는데 두 스마트폰은 카메라와 스피커 위치가 다르다는 걸 새삼 알게 됐죠. 아무래도 교체를 요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허나 배송 사고야 그렇다치고 제품 자체의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깔끔한 구성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게 될 것 같고요.


손쉬운 결합, 흠잡기 어려운 완성도...




케이스와 본체는 케이스 후면의 접착면을 이용하는데요.

설명을 보니 스마트폰 후면 케이스에 직접 붙이거나 함께 포함된 투명 소재의 케이스를 이용해 부착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실제로도 그 접착면을 이용해 어렵잖게 스마트폰과 케이스를 결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렇게 제공되는 투명 케이스를 본체에 덧씌운 다음 케이스와 결합시켰습니다. 스트랩도 살짝쿵 걸었구요.




그렇게 완전히 제 갤럭시 S4와 하나가 된 트윈옥스의 심플케이스입니다.
그 이름처럼 심플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모습이 마음에 드는데요. 선명한 레드는 여심은 물론 저 같은 남심까지 흔들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참고로 이 녀석도 보통의 지갑형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면 마음껏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요즘은 이런 케이스에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넣어 지갑처럼 들고 다니시던데 그렇게 늘 손과 함께 밖에 나와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게 이 녀석의 장점이니까요.





스타일부터 스마트폰 보호까지 만족...


한가지 개인적으로는 똑딱이 단추가 아쉬웠는데요.
손에 쥐고 다니는 장지갑처럼 이용할 수 있다 혹은 여성 취향에 더 어필한다는 측면에서는 똑딱이 단추가 제법 매력적일지 모르지만 전 이 부분도 포장 상자처럼 자석으로 매끈하게 디자인했다면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뭐 이 부분은 호불호가 나뉠 부분이겠지만서도.^^




자. 이렇게 트윈옥스가 판매 중인 심플케이스 타조레드를 살펴봤는데요.
프리미엄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배어나오는 타조 패턴의 소가죽 케이스는 괜찮은 완성도에 꽤 매력적인 느낌을 전해줬습니다. 배송 사고는 아쉽지만 그건 그거고 제품의 완성도에는 크게 흠을 잡을때가 없더라고요. 아마 직접 심플케이스를 써보신 분들도 비슷한 생각을 하셨을테지만 스마트폰 보호부터 패션까지 꽤 만족하실 녀석이 아닌가 싶네요.^^


[관련링크 : TWINOX.co.kr]


- 판매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