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ZENUS 리뷰] 갤럭시 S3에 안성맞춤... 컬러 블록 & 매스티지 레터링 다이어리... 본문

N* Tech/Device

[ZENUS 리뷰] 갤럭시 S3에 안성맞춤... 컬러 블록 & 매스티지 레터링 다이어리...

라디오키즈 2012.08.08 07:30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시면 무엇부터 하시나요.
일단 제품 자체의 하자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부터 먼저 시작하시나요? 요즘엔 교환 가능 기간 안에 혹 있을지 모르는 불량품을 가려내기 위한 앱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아마 그런 앱을 설치해보고 혹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는지 확인부터 하시는 분도 적잖을 것 같지만...

그래도 더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보호할 케이스나 보호필름을 사는게 먼저 이지 않을까 싶네요.
스마트폰 구입은 여전히 장기간의 약정을 끼어야 하는 계약이다보니 처음 구입한 상태로 오랜동안 쓰고자 하는 마음이 큰 법이죠.



최근에 갤럭시 S3를 쓰면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제누스(ZENUS)의 케이스를 써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제누스의 갤럭시 S3 케이스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나는 뒷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형태이고 다른 하나는 소위 다이어리형이라고 부르는 녀석인데요.


마블 화이트와 안성맞춤~ 컬러 블록...




먼저 깔끔한 색상 배치가 돋보이는 제누스의 컬러 블록입니다.
한가지 컬러를 메인으로 후면 상단의 카메라 부에 하얀색 포인트 컬러를 더해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깔끔함을 돋보이게 했는데요.



제누스의 갤럭시 S3용 케이스 중 가장 슬림한 스타일을 견지하고 있어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컬러 감각을 엿볼 수 있는데요. 꼭 제가 마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서 그런건 아니지만 마블 화이트 사용자들에겐 꽤 높은 만족도를 줄겁니다. 애시드 옐로우, 브라이트 코발트, 캔디 핑크, 브라이트 라임 등 기본적으로 은은한 파스텔톤에다 화이트 컬러를 포인트로 쓰고 있으니까요.




또 착탈도 간단하고 볼륨이나 전원 버튼 등을 제어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지라 과한 디테일보다 깔끔함을 선호한다면 이 녀석을 선택하셔도 크게 후회하진 않으실 듯 하네요.


[관련링크 : Zenuscase.co.kr]



클래식한 분위기 물씬~ 매스티지 레터링 다이어리...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녀석은 뭔가 잔뜩 텍스트가 음각되어 있던 매스티지 레터링 다이어리라는 케이스인데요. 솔직한 그 이름처럼 다이어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 합성 가죽 특유의 가죽 질감을 살린데다 베이지와 브라운 색상을 더한터라 클래식한 감성이 물씬 풍겨나오는 녀석이죠. 다이어리형 답게 신용 카드나 교통 카드 등을 수납하기에도 안성맞춤이고요.




저처럼 늘상 디스플레이를 쳐다봐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커버를 매번 열고 닫는게 불편해서 그만큼 효용이 낮은 형태지만 후면 뿐 아니라 스마트폰 전체를 아울러 보호할 수 있다는게 이런 녀석의 매력인지라 선택은 구매자의 몫이 되겠죠.


[관련링크 : Zenuscase.co.kr]



디자인이냐 사용성이냐. 가격이냐 효용성이냐...
이렇게 두 종류의 케이스를 살펴봤는데요.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확연히 다른 두 녀석이다보니 호불호에 따라 선택지는 명확히 갈릴 것 같습니다. 저도 교통 카드를 쓸 요량으로 처음엔 다이어리형을 쓰다가 편의성 때문에 컬러 블록으로 넘어온 상태거든요.^^


여러분은 어느 쪽이 더 끌리시나요? 그리고 케이스 선택의 기준은 역시 디자인이신가요?

아니면 또 다른 요소?



- 제조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