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키즈@IT/Online/HW 이슈&리뷰 l 2012/06/11 07:36 | Posted by 라디오키즈

소셜 그래퍼로 활동하면서 리뷰를 진행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카메라 NX20.
요녀석이 평범한 미러리스 카메라들과 확연하게 다른 포인트는 바로 Wi-Fi와 관련된 특화 기능들입니다.



지난 번에도 소개시켜 드렸던 그 기능들이죠.
그래서 얼마전 다녀온 제주도 가족 여행에서도 기필코 사진을 많이 찍고 올리겠노라 다짐을 했었습니다. 제주 현지의 Wi-Fi 상황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정 안되면 갤럭시 노트를 테더링해서라도 올려보겠다 했었죠~^^



...하지만 가족 여행, 그것도 5살, 3살의 조카들과 함께한 여행은 제 마음대로 돌아가지 않더군요.
이쁨받는 삼촌의 숙명과도 같이 그 둘에 매달려 있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진을 찍어서도 바로바로 올릴 여유는 저 멀리 사라져 버리더란거죠.



Wi-Fi로는 못올렸지만 제주에서 찍어온 사진들...


그나마 몇 컷은 소셜 공유 기능을 이용해 페이스북에 올렸지만 그건 빙산의 일각.^^
제주에서 찍어온 사진들 좀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주로 휭하니 날아가 처음 들른 곳은 공룡랜드. 사실 실망감을 감출 수 없는 허섭한 곳이었지만 어쩌겠어요~ 큰 조카가 좋아하는 공룡이 테마여서 일찍부터 예약까지 해뒀는걸요.



요런 재미난 안내문도 있었지만 암튼 굳이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여행지 되시겠습니다.

시작은 별로였지만 이 다음 사진부터는 맘에 드는 곳에서 찍은 녀석들이네요.



우선 제주의 수많은 바다 중 제가 가장 사랑하는 협재 해수욕장인데요.
아직 바캉스 시즌이 아닌데도 많은 이들이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에메랄드 빛으로 찬란히 빛나는 제주 앞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제주는 평범한 해안도로로 멋진 여행 코스가 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만들어주죠.
쇠소깍이나 오설록 같은 인기 관광지는 말할 것도 없고요.






페이스북에도 올렸지만 우도에서도 서빈백사라는 홍조류 해안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시원하게 부서지는 바다와 대비되는 홍조류 해안이 주는 감흥은 오랜동안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날 다녀온 에코랜드도 좋았는데요.
에코 트레인이란 열차를 타고 코스를 돌도록 만들어진 이곳은 가족이나 연인 손님들로 북적이더군요. 저희도 그 중 하나였지만요~^^





...가까우면서도 자주 가지는 못했던 여행지. 제주도.
더욱이 가족과 함께 움직이기엔 여러가지로 신경쓸 것도 많았지만 그래서 더 즐거웠던 추억이 됐죠.


이번 여행에서 찍은 소중한 사진들은 모두 스마트 카메라 NX20과 PC 오토백업을 통해 기록되고 저장되어 있습니다. 훗날 조카들이 좀 더 크면 몇해전 그 녀석들과의 여행 이야기를 술술 풀어봐야 할까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1754 1755 1756 1757 1758 1759 1760 1761 1762  ... 6344 

카테고리

전체 글보기 (6344)N
키즈@Diary (384)
키즈@IT/Online (4764)
키즈@Eco/Future (218)
키즈@Movie (263)
키즈@Media (112)
키즈@Music (107)
키즈@Game (228)
키즈@Ani/Cartoon (52)
키즈@Etc. (212)

http://file.tattermedia.com/media/image/plugin/tnm_badge_whit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