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마우스 패드 리뷰] 슬슬~ 잘도 밀리는... 죠이 기어(Zowie Gear) N-RF1 본문

N* Tech/Device

[마우스 패드 리뷰] 슬슬~ 잘도 밀리는... 죠이 기어(Zowie Gear) N-RF1

라디오키즈 2009.08.28 14:00
평소 돈을 주고 마우스 패드를 구입할 만큼 마우스 패드에 관심이 많은 건 아니지만 e스포츠가 대중의 인기를 끌고 FPS 등 미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들이 패키지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면서 마우스 패드에도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난 것 같다. 그들을 유혹하기 위해 다양한 소재와 기능성을 내세운 마우스 패드가 속속 등장하는 것만 봐도 느껴진달까.

그건 그렇고 이번에 소개할 죠이 기어(Zowie Gear)의 마우스 패드 또한 FPS 게이머들을 타깃으로 한 매끄러운 재질의 마우스 패드로 제조사인 죠이 기어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면 죠이 기어는 미국 회사로 마우스 패드나 헤드셋, 마우스 등 게임 전문 아이템을 개발, 판매하는 회사라고 한다.


그럼 마우스 패드를 살펴 보기로 하자.
N-RF1은 흡사 두루마리처럼 둘둘 말린체 포장되어 있었는데 보통의 마우스 패드와는 포장 방식이 조금은 다른 느낌이었다.


N-RF1의 맨 위는 특수한 방수천을 사용했다는데 섬유의 치밀함이 부드러운 움직임을 돕는 느낌이다. 질감 또한 나쁘지 않다는 이야기.


그리고 바닥에는 죠이의 로고를 활용한 패턴으로 책상 위에서 마우스 패드가 따로 노는 일이 없게 하고 있다.


또 이 마우스 패드는 물을 흡수하지 않아 겉에 물이 뭍더라도 쓱싹 닦아내면 된다고 한다. 아직 뭐가 묻어 지워야 할만큼 오래 쓰진 않았지만 아무래도 청소가 쉽다는 건 오랜동안 처음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리라.


참고로 죠이 기어의 방수 마우스 패드는 P-RF와 N-RF1, N-RF2의 3가지가 있는데 각자의 차이는 P-RF가 가장 크고 두꺼우며 N-RF1과 N-RF2는 같은 크기에 두께만 다르다고 하는데 N-RF1이 가장 얇고 크기 또한 작은 편으로 크기는 215 x 250 x 1mm다.

개인적으로는 애초에 FPS 게임 등을 그리 즐기지는 않지만 N-RF1의 가격은 1만원대로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만큼 필요하다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아이템인 듯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